본문 바로가기
리뷰/피규어

귀멸의칼날 네즈코 피규어 후기!! (피규아트 미니)

by Julius Caesar 2021. 11. 6.
반응형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를 통해 귀멸의 칼날에 입덕하게 되었고, 피규어까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소형 피규어 라인 중에선 넨도로이드반다이남코에서 제작되는 피규아트 미니가 퀄리티가 좋아보이더라고요.

 

넨도로이드가 소형 피규어 라인 중 원탑인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넨도로이드보다 피규아트 미니가 더 귀여워보여서 피규아트 미니로 귀멸의 칼날 피규어 입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서 여러 개를 예약 구매해놨는데, 가장 먼저 도착한 것은~~ 귀멸의칼날의 히로인 카마도 네즈코입니다. 구매가격은 쿠폰 등 적용해서 3만원 조금 안되었던 것 같고, 정가는 3만 2천원인가 그렇습니다!

 

도착한 모습

배송을 받아보니 상자 속에 에어캡으로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에어캡이 한겹밖에 포장되어 있지 않고 상자 속 빈 공간이 많아 조금 무게가 나가는 제품은 이렇게 포장하면 훼손되는 경우가 많아요.

그렇지만 피규아트 미니는 워낙 가벼운 제품인지라 훼손없이 잘 도착했네요.

 

 

 

피규아트 미니 No.17 카마도 네즈코입니다~ 너무 귀엽습니다. 상자 상단엔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피규아트 미니'라는 말처럼 정말 조그마한 피규어입니다. 도색도 깔끔하고 다행히 양품이 도착했네요.

기본 파츠 이외에 여분용 팔도 있는데, 기본 팔이 더 예뻐서 일단은 그냥 도착한 그 상태 그대로 두었습니다.

 

 

지지대를 장착해주었습니다. 지지대에 피규아트 미니(figuarts mini)가 각인되어 있네요.

찍는 김에 네즈코 피규어 뒷모습도 찍어보았습니다.

 

세웠을 때의 모습! 너무 귀엽습니다.

 

피규아트 미니 라인의 귀멸의 칼날 피규어, 카마도 탄지로, 츠유리 카나오 그리고 주합회의 셋트도 구매했는데 어서 도착했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상품도 도착하는대로 사진 찍어봐야겠네요 ㅎㅎ

 

 

<구매처> 반다이남코코리아몰

https://www.bnkrmall.co.kr/goods/detail.do?gno=55095

 

※ 현재는 예약이 종료되었는데, 워낙 인기 제품이라 주기적으로 예약 구매를 받는 것 같더라구요. 필요하신 분은 종종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